O.B 클래식



O.B 클래식은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테일러드 스윔 쇼츠입니다.


올레바 브라운의 오리지널 제품 - O.B 클래식 - 은 테일러드 스윔 쇼츠입니다. 이 제품은 남성 맞춤 정장바지 패턴을 베이스로 디자인 된 최초의 스윔 쇼츠로, 단순한 스윔 쇼츠가 아닌, '수영할 수 있는 반바지' 입니다. 세계적인 남성 잡지 GQ는 우리의 스윔 쇼츠를 '수영계의 롤스로이스'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이 어떤 제품과 견주어도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생각하기에, 모든 O.B 클래식 제품에 5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꼭 맞는 맞춤 정장을 입은 남성은 더할나위 없이 멋집니다. 이 원칙은 수영복에서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한 벌의 O.B 스윔 쇼츠를 만드는 데에는 60개 이상의 부품이 들어갑니다. 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 그리고 완벽한 핏을 위한 웨이스트 밴드, 사이드 버클, 후면 재봉선,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 등과 같은 요소들이 올레바 브라운의 스윔 쇼츠가 최고의 수영 반바지인 이유입니다.

패턴과 프린트 그리고 특정한 성격.

파티광부터 성공한 가정적인 아버지까지, 올레바 브라운의 스윔 쇼츠는 어떤 성격을 가진 어떤 사람이든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웃핏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기장이 준비되어 있는 O.B 클래식 스윔 쇼츠는 모든 남성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완벽한 제품을 찾아보세요!

구매 하기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는 쇼츠

O.B 클래식 스윔 쇼츠는 어떤 상황에서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수영할 때는 물론 해변가를 걸을 때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도. 어디에나 어울리는 이 스윔 쇼츠는 그야말로 '수영할 수 있는 반바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