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반품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반품 준비를 위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반송하려는 물품 및 반송사유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를 파악한 후 고유 반품승인번호 및 반품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물품을 안전하게 포장하고 당사의 반품 신청서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물품반송시 반품배송비 영수증을 보관하시기바랍니다. 드물지만 운송시 물품이 분실 될 경우, 배송영수증이 없으면 환불 또는 교환을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교환대상 제품이 없을 경우, 물품 구매시 사용했던 계정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물품을 수령한후 반품하는 경우, 해당 물품의 배송은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물품 가격을 보상해주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시 배송비용도 환불 가능합니까?

당사의 잘못으로 반품될 경우, 반품 배송비는 환불해드립니다. 예를들면:

  • 물품을 잘못 발송한 경우
  • 물품이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 원치 않는 대체품을 반송하는 경우


고객변심의 경우의 반품시에는 배송요금을 환불하지않습니다. 

해당비용은 고객부담이며 이러한 경우에도 물품가격을 보상해주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과정에서 오류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 보고된 손상 또는 결함으로 인한 반품 우편요금은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재발송비용은 물품에 따라 결정되며 테스트과정이 완료된 후 고객에게 알려드립니다.